부스터, 세럼, 그리고 에센스의 차이점

피부를 변화시키는 부스터, 세럼, 그리고 에센스

피부는 복합적입니다. 몸의 가장 큰 장기로써, 유니크한 니즈와 고민을 갖고 있기 때문에, 스킨케어가 심플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사실인 것은 연구에 의해 증명된 제품들을 사용하면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고, 저희의 타겟티드 솔루션은 깜짝 놀랄 결과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타겟티드 솔루션”이란 무슨 말이냐구요? 좋은 질문입니다!

여러분의 니즈에 맞는, 의미있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만들겠다는 헌신을 바탕으로, 저희는 햠량이 높은 성분들로 배합된 전문화된 제품들을 여러가지 개발했습니다. 이것을 저희가 타겟티드 솔루션이라고 하죠. 이름처럼 이 제품들은 특정 고민 (예를 들어서 큰 모공, 고르지 않은 피부톤, 그리고 건조함)을 집중적으로 다루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해주는데, 이것을 여러분이 생각한 것보다 더 빨리 처리해냅니다.

클렌저, 토너, 각질제거제, SPF을 포함한 낮용 모이스처라이저, 그리고 저녁용 모이스처라이저를 포함한 좋은 스킨케어 루틴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도, 여러분의 피부는 각자의 특정 고민을 다뤄줄 것을 필요로 합니다. 이런 제품들을 그냥 지나치기 쉽지만, 여러분의 루틴에 맞는 제품을 추가하면 정말로 여러분의 기대를 초월할 수 있습니다.

부스터, 세럼, 에센스의 차이점

처음 보면 부스터, 세럼, 그리고 에센스의 차이가 희미해 보이지만,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 작은 차이들이 여러분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얼마나 중요한 요소들인지 알게 될겁니다. 이 정보는 각 유니크한 제품의 차이점을 알아내도록 도와줄거고, 여러분의 니즈에 맞는 해결책을 제공하도록 폴라초이스 스킨케어가 어떻게 포뮬라 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해야 할 것은 다른 스킨케어 회사들은 그들만의 “부스터”, “세럼”, 그리고 “에센스”를 저희와 다르게 포뮬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화장품 계열의 많은 요소들과 같이, 제품 카테고리는 좀처럼 동일하지 않은 것을 발견하실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저희 표현을 사용해서 같은 카테고리에 있는 다른 제품의 포뮬라를 설명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부스터

저희 안티에이징 부스터는 피부를 위한 단 하나의 중요 성분이 특출나게 함유된 제품입니다. 저희 제품으로는 C15 슈퍼 부스터 앰플, 1% 레티놀 부스터 앰플, 히아루로닉 부스터 앰플, 또는 저희 10% 나이아신아마이드 부스터 앰플이 있습니다. 한가지의 슈퍼스타 성분이 높은 농도로 함유됬을 뿐만 아니라, 각 부스터는 효과적인 성분들의 진보된 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하나의 성분이 얼마나 좋다해도, 단 한 성분만 들어가는 것은 늘 부족하기 때문이죠.

저희 오일 부스터 앰플은 오일만 함유되어 있는데, 9가지의 무향 식물성 오일로 배합되어 있고, 이들의 성능이 결합되어 건조하고 벗겨지는 피부를 향상되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이 성분들은 피부에 있어서 여러 부분에서 탁월합니다. 저희는 이 성분들을 다른 제품에도 사용하는데, 이들은 더 고질적인 스킨케어 고민을 다루기 위해 높은 함량으로 사용되었을 때 더 큰 효과를 제공합니다.

진화하고 있는 연구 자료가 명백히 보여주는 것은 이 타겟티드 성분들은 피부를 다시 회복시키고, 여러분이 그냥 받아드려야겠다고 느끼거나, 화장으로 가려야 하겠다고 생각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각 부스터 제품은 놀랍도록 가벼운 제형을 지니고 있어 여러분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다른 제품들과 완벽하게 같이 일합니다. 또한 각 부스터가 여러분의 모이스처라이저와 다른 타겟티드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도록 포뮬라 되었습니다. 하지만 단독 사용, 분리된 단계로도 사용 가능합니다. 각 부스터는 눈 주변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고, 아이 크림과 병행 사용 가능합니다.

세럼

저희 세럼은 강한 항산화제, 피부 보충 성분, 그리고 회복 성분들을 공급해 모이스처라이저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부여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저희 세럼의 특별한 특징은 어느 나이에도 필요한 중요한, 도움을 주는 성분들의 함량입니다.

추가적으로 저희 세럼은 다양한 피부 타입이 사용하기 적합한 독특한 제형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복합성 피부에겐 가벼운 제형의 플루이드 포뮬라를, 중건성 피부에겐 더 연화제가 함유된 실키한, 보호를 제공하는 느낌의 제형을 제공합니다.

부스터, 에센스, 또는 세럼을 사용할 시, 이 제품들이 여러분의 저녁용 모이스처라이저를 대신하지 않는 다는 것을 아는 것은 중요합니다. 각 종류의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저 전 단계에 사용할 경우 효과를 최대화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에게는, 특히 지성부터 지복합성 피부를 가진 분들에겐, 부스터, 에센스, 또는 세럼으로 마무리 해도 (추가 모이스처라이저 단계 없이) 충분히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 모든 부스터, 세럼, 그리고 에센스 제품은 가벼운 제형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중요한 다른 사항: 이 전문적인 제품들이 낮에도 놀라운 효과를 주지만, 매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오전용 선스크린 단계는 필수입니다.

에센스

저희 에센스는 부스터 또는 세럼과 전혀 다른 컨셉입니다. 폴라초이스 스킨케어의 리지스트 화이트닝 에센스는 물처럼 가벼운 제품으로, 강하고 전문화된 성분들이 여러가지 배합된 제품입니다. 이 성분들은 결합해서 고질적인 피부톤 문제와 칙칙함을 개선하는 놀라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지속해서 사용할 경우 더 고른 피부톤을 만들어주고, 광채를 되살아나게 해주고, 젊어보이는 빛나는 피부결을 제공합니다. 저희가 고른 연구에 의해 증명된 성분들이 이 까다로운 스킨케어 문제를 다루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저희 대다수의 부스터와 세럼 제품과 마찬가지로, 저희 화이트닝 에센스는 가벼운 플루이드 제형의 딜리버리 시스템으로, 여러분의 다른 스킨케어 제품들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의 피부를 맑게 해주는 다른 제품들과 사용해서 우수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스킨케어 루틴에 더하는 법

부스터, 에센스, 및/또는 세럼을 바르기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저희가 개발한 것 중 아주 다용도적인 스킨케어 제품들입니다. 매일 사용하거나, 격일로 사용하거나, 오전에는 한 개 또는 그 이상 바르고, 저녁에는 다른 제품들을 바를 수 있습니다. 단 한가지의 옳은 사용법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맞는 방법과 주기를 조절해 만들어가시면 됩니다.

아래 루틴은 저희 부스터, 에센스, 또는 세럼을 오전과 저녁 스킨케어 루틴에 포함시킬 수 있는 단계별로 정리된 예시입니다. 기억해야 할 것은 오전의 마지막 단계로 꼭 선스크린을 발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선스크린 사용시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섞어 사용하면 안됩니다. 이렇게 하면 선스크린의 효과가 희석되기 때문이죠.

오전과 저녁

1단계: 클렌징하세요

2단계: 토닝하세요

3단계: 아하 또는 바하 각질제거제를 바르세요 (오전이든 저녁이든, 하루에 한번 사용 가능 합니다)

4단계: 부스터 제품을 한 개 혹은 그 이상 바르세요

5단계: 에센스를 바르세요

6단계: 세럼을 바르세요

7단계: 낮에는 피부 타입에 적합한 (SPF 30이상) 선스크린을 바르세요. 저녁에는 모이스처라이저를 바르세요.

 

이 외에 관련된 컨텐츠를 확인해보세요:

뷰티 부스트: 부스터는 무엇이며, 어떤 부스터가 가장 적합할까요?

 

참고 정보:
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 March 2016, pages 49-57; December 2012, pages 310-317; and December 2006, pages 309-315
Phytochemistry Letters, July 2016, pages 35-40
Mechanisms of Ageing and Development, September 2015, pages 74-82
International Journal of Cosmetic Science, August 2005, pages 243-249; and October 2004, pages 231-238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Dermatology, 2003, pages 107-29
Indian Journal of Dermatology, May-June 2016, pages 279-287
Indian Dermatology Online Journal, April-June 2013, pages 143-146
Journal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October 2005, pages 826-832
International Journal of Cosmetic Science, February 2000, pages 21-52
Phytotherapy Research, August 2015, pages 1117-22; and February 2014, pages 159-66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