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존 메이크업 팁

복합성 피부 관리에는 균형이 중요합니다. 피부의 일부는 건조하고, 다른 부위는 오일리한 티존(이마, 코, 턱)으로 인해 한결 같은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 한결 같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좋은 베이스로 시작하세요

티존 메이크업 팁의 성공은 파운데이션을 한 방울을 떨어뜨리기 전에 이미 시작됩니다. 스킨케어 단계를 마친 후, 유분기를 흡수해줄 수 있는 프라이머를 티존 부위에 사용하세요. 하루 종일 유분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티존에 도드라져 보이는 모공을 작아 보이도록 만듭니다.

파운데이션은 더 많은 피부 타입을 차지하고 있는 포뮬라로 선택 하세요. (얼굴 대부분이 건조할 경우, 보습 포뮬라 선택!) 티존을 제외한 부위에 바른 후, 티존 바깥 방향으로 발라주세요.

두 가지 종류의 파운데이션을 구매하는 것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는데, 지성용 컨실러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마무리감이 매트하고, 중간 정도의 커버력을 제공하는 컨실러를 사용하며, 파운데이션 색깔과 가장 흡사한 제품을 티존에 발라준 후 파운데이션에 섞어주세요.

파운데이션보다 한 색상 더 밝은 컨실러를 선택하여 티존에 바르는 방법도 있습니다. 별도의 하이라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하이라이터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무리 터치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단계가 끝난 후, 반투명하거나 틴티드 파우더를 브러시를 사용하여 티존에 얇게 바르세요. 유분을 흡수하는 마지막 단계로, 하루 종일 번들거림 없이 만들어 줄 것입니다. 티존 부위에 유분기가 많다면, 기름 종이를 사용하는 것이 탁월한 선택입니다.

이 팁을 사용하여 아름다운 얼굴을 뽐내고, 유분기 있는 부위와 건조한 부위의 완벽한 균형을 맞추세요!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