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안티에이징 성분

합성 성분에는 좋은 성분도 있고, 나쁜 성분도 있듯이, 천연 성분에도 마찬가지로 좋은 성분이 있는가 하면 나쁜 성분도 있습니다. 폴라초이스는 피부에 좋은 효과적인 천연 성분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천연 성분 중 피부 손상을 유발하는 성분은 피하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제품이 제대로 기능할 수 있도록 자연에서도 가장 좋은 성분과 합성 성분에서도 가장 성분만 포뮬라에 더합니다.

한가지 방법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중요한 사실은

단 한 가지의 “가장” 좋은 천연 성분은

존재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신, 노화 증상을 예방하거나 감소시켜주고, 연구를 통해 증명된 다양한 성분이 있습니다. 폴라초이스는 이런 연구를 주시하고, 건강하고 젊은 피부를 돕는 가장 순하고, 입증된 천연 성분만을 사용합니다.

또한,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는 천연 성분을 피하고, 이것의 중요성에 대해 알리고자 합니다.

  1. 자연에서 발견되었고, 향기가 좋지만, 안타깝게도 향이 나는 성분(로즈 오일, 페퍼민트 오일, 오렌지 오일 등)은 피부를 악화시키고, 자극할 수 있으며, 피부 노화를 앞당길 수 있습니다.
  2. 위치헤이즐의 뿌리는 천연이지만,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알코올을 포함하고 있고, 피부를 수축시키는 탄닌산이 함유돼있어 일시적으로 유분을 감소시킬 수 있지만, 지성 피부를 악화시켜 모공이 더욱 커질 수 있습니다.

천연 안티에이징 최고 성분

1.항산화제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하는 천연 성분을 얘기하고자 할 때 빠질 수 없는 것은 항산화제입니다. 천연에서 유래된 항산화제는 다양하며, 예를 들어, 레스베라트롤, 콩, 녹차 (그리고 더 강한 유형인 EGCG), 그리고 유비퀴논이 있습니다. 유비퀴논은 식물에서 유래된 성분으로, 오염에 맞섭니다.

항산화제가 풍부하게 함유된 오메가 지방산인 패션푸르츠, 아몬드 오일, 아마씨오일 등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고, 눈에 띄게 탄력 있게 해줍니다. 또한, 비타민C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줍니다.

2.피부 보충 성분

추가적으로, 천연 피부 보충 성분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글리세린, 세라마이드, 그리고 오메가 지방산이죠. 씨휩, 감초, 윌로우 껍질, 그리고 캐모마일과 같은 천연 성분은 진정 효과를 주고, 붉은기를 완화합니다.

이러한 예시는 안티에이징의 가장 좋은 성분의 한 부분으로, 좋은 천연 스킨케어 성분을 얘기할 때 가장 먼저 생각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기억해야 할 것은 향이 아무리 자연스럽다고 해도,

향이 함유된 제품은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고 내용: 합성 성분이라고 해서 무조건 피부에 나쁜 것은 아닙니다. 합성 성분(레티놀, 펩타이드 등) 중에서도, 수많은 연구를 통해 피부를 개선한다는 효과가 증명된 성분이 많습니다. 합성 성분이라고 해서 무조건 배제하지 마세요.

핵심은 노화 증상에 맞서고 피부를 보충해주는 가장 좋은 스킨케어 제품은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천연 성분과 합성 성분이 함께 배합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시너지는 더 좋은 피부 결, 더 집중된 딜리버리 시스템, 그리고 빠른 효과를 줍니다.

오메가 세럼 보러가기

녹차 성분이 함유된 제품 보러가기

클리니컬 세라마이드 모이스처라이저 보러가기

참고 정보:
Journal of Clinical Medicine, February 2016, ePublication
Journal of the American Academy of Dermatology, May 2015, page 28
Clinical Interventions in Aging, January 2015, pages 339-349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