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충된 수분

보충된 수분은 모든 피부층에 매끄러움, 영양, 탄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성분을 제공하는 것에서 시작되며, 피부를 눈에 띄게 바꿔줍니다.

이 성분들은 피부가 자연적인 수분양 을 유지해주면서 더 많은 수분 손실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

피부를 자극하는 성분을 피하면서 이렇게 하면 거울에 비치는 여러분의 모습을 사랑하게 될 것입니다!

 

보습을 부스트 하는 보습 성분

건조한 피부를 위해 모이스처라이저, 세럼, 아이크림을 쇼핑할 때 꼭 찾아야 하는 성분을 알려드립니다.

  • 히알루론산은 피부에 자연스럽게 생기는 성분으로, 자신의 무게보다 1000배 이상의 수분을 끌어당깁니다. 피부에 사용해보세요. 놀라운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 글리세린은 가장 열심히 일하는 보습 성분 중 하나로, 젊고 부드러운 피부에 자연스럽게 존재하는 성분입니다.
  • 아미노산은 피부의 작은 물질로, 피부에 영양을 주고, 촉촉하게 해줍니다. 아미노산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예를 들어, 아르기닌, 글리세린, 그리고 프롤린 입니다.
  • 펩타이드도 이 그룹에 속하며, 더 복잡하더라도, 피부에 큰 영향을 줄 수 성분으로 피부가 더 젊어 보이는 방법을 “교육” 시킵니다.
  • 세라마이드는 케익의 밀가루와도 같습니다. 피부를 말 그대로 유지해주는 물질 중 하나이죠. 피부를 개선하는 세라마이드는 9가지 종류가 있으며, 스핑고리피드를 확인해보세요. 이 성분 피부의 자연스러운 세라마이드 생성을 돕습니다.
  • 오메가 지방산은 보습을 공급하고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시켜줍니다.
  •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 로 모든 피부 타입에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입니다. 피부의 보습량을 증가시키고, 건조함을 막아 줍니다.

물론 위에 언급된 성분들만 보습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지만, 피부의 보습을 증가시키기 위한 최고의 성분입니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팁 – 보습 제품 덧바르기

피부가 건조하게 느껴질 때는 보습 제품을 덧바르세요.

여러 보습 성분을 덧바르면 수분 손실로부터 피부에 더 강력한 보호막을 쌓을 수 있습니다.

특히, 건조한 저습 환경에 살거나 방문하게 될 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 팁입니다.

보습 제품을 덧바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세안 후, 촉촉한 토너를 바로 사용하세요
  2. 액체 제형으로 이루어진 항산화제가 풍부한 보습 세럼을 사용하세요
  3. 히아루로닉애씨드 성분이 가득 함유된 부스터를 사용하세요.
  4. 피부에 맞는 보습감이 높은 모이스처라이저로 마무리하세요.

눈가 부위가 얼굴 전체 부위보다 건조해서 아이 크림 사용을 선호한다면, 버터같이 리치한 크림 제형의 아이 크림을 사용해 다음 날 아침까지 보습을 제공해주면 완벽합니다.

참고 정보:

International Journal of Cosmetic Science, August 2016, ePublication
Journal of Clinical Medicine, February 2016, ePublication
Skin Pharmacology and Physiology, July 2014, pages 311–315
Journal of Clinical and Aesthetic Dermatology, June 2014, pages 25-32; October 2012, pages 20–23; and March 2009, pages 38–43
British Journal of Dermatology, July 2008, pages 23–34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