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행을 위한 스킨케어



여행을 위해 스킨케어를 새로 살 바엔
바퀴 4개가 달린 가벼운
스피너(spinner) 짐 가방을
구매하는 편이 더 나을 거에요.


– 폴라초이스 창립자 ‘폴라 비가운’-

여행하는 여성들을 위해 소개되는 뷰티 어드바이스를 보면 말도 안되는 혹은 경솔한 내용들을 보곤 합니다. 여행은 여행에 불필요하거나 필요 없는 혹은 보안 단계를 통과하지 못할 아이템들을 포기하더라도 충분히 도전적이고 매력적인 일이기 때문에 그러한 아이템들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 여행지 도착 시까지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목적지가 어디든, 행복한 여행을 위해 해야 할 일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1
사용하는 제품 중 가장 중요한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세요.
2
여행용 공용기에 제품을 옮겨 담을 때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부분 가장 중요하고, 효과적인 성분은 공기에 노출될 경우, 변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단지형 용기나 투명한 용기에 담는 것은 포뮬러의 효과를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3
붉은 기, 막힌 모공, 여드름을 위한 트리트먼트, 보습과 브라이트닝을 제공하는 스킨케어 제품은 절대 집에 두고 떠나서는 안됩니다.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지속적으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이죠.
4
모이스처라이저는 눈가 부위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하세요.
5
비행기 탑승 시엔 멀티로 활용 가능한 립 앤 바디 밤을 가지고 탑승하세요. 눈가를 포함한 건조한 부위에 패치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폴라 비가운’이 장시간 비행 시 빼놓지 않는 애정템입니다!)
6
선스크린은 항상 가장 중요한 제품이지만, 목적지가 따뜻한 기후인 경우, 바디 제품은 오히려 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목적지에서 구매하거나 떠나기 전에 목적지에 미리 발송해 놓는 방법이 있습니다.
7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크기의 선스크린과 SPF가 함유된 립글로스를 준비하세요. 특히, 비행기를 장시간 타야 하는 오전에 착륙하는 일정이라면 선스크린을 덧발라주세요. (폴라초이스의 모든 선스크린은 기내에 반입한 완벽한 사이즈 입니다. 참고하세요!)
8
클렌저는 여행용 사이즈 용기에 옮겨 담아도 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옮겨 담는 중에 공기에 노출되어도 성분이 안전하기 때문이죠. 편리한 옵션을 위해서 메이크업 리무버 티슈를 사용하세요.
9
스킨 케어 루틴의 시작은 토너이죠. 하지만, 루틴에서 몇 주, 또는 주말에 제외해도 되는 제품이 바로 토너입니다.
10
BHA 또는 AHA 각질 제거제 없이 떠나지 마세요! 여러분은 행복하겠지만 피부는 행복하지 않을 거예요. 폴라초이스 각질 제거제의 기본적인 성분은 여행 기간 중에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작은 용기에 옮겨 담아도 좋습니다.
11
스크럽, 클렌징 브러쉬, 또는 다른 클렌징 기기는 집에 두세요. 부드러운 세안용 수건과 클렌저면 충분합니다.
12
바디 제품은 대부분 여행 가방에 넣기에는 너무 크고, 여행용 사이즈는 이틀 정도면 바닥이 나버리곤 하죠. 하지만 팔이나 다리에 트러블이 있다면 씻어내지 않는 각질 제거제를 꼭 사용해야 합니다. 다행히 폴라초이스 리지스트 라인의 바디 제품들은 여행용 또는 샘플 사이즈로도 판매됩니다.

장거리 여행이나 비행기를 타야 한다면 폴라 비가운이 전세계로 출장을 다니며 습득한 노하우를 알려 드립니다.

짐을 꾸릴 땐 현명하게 꾸리세요.
큐티클 클리퍼, 가위, 면도칼, 또는 96g이 넘는 용기는 집에 두고 떠나세요.어떠한 종류든 날카로운 물건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최근 핀셋 하나를 몰수 당한 적이 있습니다).
교통보안청(TSA)이 제안한 사이즈의 플라스틱 백을 이용하세요.
오직 한 개만 허용되며, 제품을 담아갈 용기는 96g 이하만 허용됩니다.
선스크린은 꼭 바르세요!
기내는 건조할 뿐 아니라, 문이 열렸을 때 강렬한 UV 자외선에 노출이 되기 때문이죠. (옆 자리 승객만 괜찮다면 창문을 닫고 있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쉽게 늘어나는 편안한 신발을 준비합니다.
발이 잘 붓기 때문이죠. Clarks, Munro, Merrel, 그리고 Fitzwell와 같은 브랜드를 추천합니다. 샌들은 되도록 신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넉넉하면서 팽창이 잘되는, 주름이 가지 않는 옷을 입습니다.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잘 늘어나는 져지 소재가 최적입니다.
어떠한 메이크업을 하든, 오랜 비행 끝에 잘 지워지는 제품을 사용합니다.
특히나, 기내에서 메이크업을 한 채로 잠에 드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부은 눈은 기본, 뾰루지와 건조하면서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립글로스, 크리미한 립스틱 또는 립밤을 사용합니다.
유분선이 없는 입술은 기내에서 특히 건조해지기 쉽기 때문입니다.
오일페이퍼(기름종이)를 챙기세요.
어디를 가든 도움이 됩니다. 특히 긴 비행 후에는 더욱 그렇죠.
물을 많이 마시고 칵테일은 한 잔만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몸과 머리가 편해질 것입니다.

TIP 가볍고 똑똑한 여행을 위한 폴라 비가운의 조언

폴라초이스 스킨케어 팁을 통해 아끼게 된 돈으로 바퀴 4개가 달린 가벼운 스피너spinner 짐 가방을 구매하세요. 폴라 비가운의 가장 큰 짐가방은 3.6kg이며, 여행용 가방은 2.2kg입니다. 아주 가볍죠!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