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하기 귀찮을 때 꼭 참고할 사항

 

세안하기 너무 귀찮다고요? 이렇게 해보세요

누구나 이런 일 한 번쯤 겪어본 적 있죠. 영화를 3시간이 넘도록 보다가 화장을 지우기도 전에 깜빡 잠이 든 적이나 잠자리에 들기 전, 스킨케어 루틴을 다 감당하기엔 너무 피곤한 날도 있죠. 이 두 시나리오 때문에 피부는 그 값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피부를 상하지 않게 해줄 수 있는 손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최소한의 노력만 필요한 스킨케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세안하기 너무 귀찮아요

침실용 탁자와 여행 가방에 젠틀 클렌징 클로스(바로 가기)를 준비하세요. 세안 하기 너무 피곤할 때, 클렌징 클로스로 모공을 막는 노폐물, 유분, 그리고 메이크업을 지워주세요. 30초밖에 걸리지 않지만 여러분의 피부에 큰 차이를 가져와 줄 수 있을 겁니다.

화장을 지우지 않고 잠들어 버렸다구요? 바로 다음날 아침, 피부를 되찾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또는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제품을 다 사용하기엔 너무 피곤합니다

피부에 좋은 미스트는 여러분의 베프가 될 수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를 일일이 다 바를 힘이 없는 날에는 항산화 성분이 가득하고, 보습을 제공해주는 산뜻한 스프레이를 사용하세요. 침실용 탁자에 두어 팔을 뻗어서 바로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하세요.

저의 칙칙한 피부는 즉시 도움을 줄 제품이 필요해요

스킨케어 제품 선택 시, 장기간의 효과를 제공해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론 즉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할 때도 있죠. 바른 즉시 광채를 선사한다고 증명된 성분들로 배합된 피부 미백 제품을 사용하세요. 그 후, SPF가 포함된 제품으로 건강한 광채를 유지해주세요.

마스크 하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대신, 바르고 취침할 수 있는 마스크로 바꾸세요. 궁극적으로 성분 배합이 잘된 보습 마스크는 밤에 바르고 취침할 수 있는 “슬립 마스크”로 바뀔 수 있습니다.

선스크린을 바르는 게 일이에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을 절대 게을리해선 안됩니다. 다기능을 하는 선스크린을 사용하여 사용 빈도를 늘려주세요. 지성 피부인가요? 매트하고, 틴트 효과가 있는 포뮬라를 사용하여 피부 결을 정돈하고 유분을 조절하세요. 건조한 편인가요? 보습, 안티에이징 성분, 자외선 효과를 모두 제공하는 제품을 사용하세요.

 

Beauty Advic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